제종길 민주 안산시장 후보, 월피동 맞춤 공약·유세 나서
제종길 민주 안산시장 후보, 월피동 맞춤 공약·유세 나서
  • 문인호 기자
  • 승인 2022.05.21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포예술광장 리모델링‧광덕시장 재생사업‧공공 주차장 확보
제종길 민주당 안산시장 후보가 정승현 도의원 후보, 유재수 시의원 후보와 함께 21일 월피동 상가를 돌며  상인들을 만나고 있다. (사진=제종길 후보 측)
제종길 민주당 안산시장 후보가 정승현 도의원 후보, 유재수 시의원 후보와 함께 21일 월피동 상가를 돌며 상인들을 만나고 있다. (사진=제종길 후보 측)

제종길 민주당 안산시장 후보가 민생과 직결된 맞춤형 공약을 앞세워 지지세를 넓혀가고 있다.

제 후보는 21일 성포예술광장 거리유세에서 김철민 국회의원, 정승현 도의원 후보, 유재수 시의원 후보와 함께 월피동 현안 해결을 위한 주요 공약을 제시하며 시민들 지지를 호소했다.

제 후보는 “무너진 지역경제를 되살리고 빠른 일상회복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속도가 중요하다. 검증되고 준비된 경제시장 제종길만이 소상공인들과 시민들의 일상을 빠르게 되돌려 줄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라며 속도감 있는 민생정책 추진을 강조했다.

그러면서 “월피동, 성포동 시민들의 편안한 휴식처였던 성포예술광장과 월피공원이 여러 가지 이유로 방치되고 있었다. 신안산선 성포역 개통과 맞물려 새로운 모습으로 확 바꿔 주변 상권 활성화는 물론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쉼과 휴식의 명소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그는 이날 참석한 시‧도의원 후보들이 월피동 지역 핵심 공약으로 제시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광덕시장 재생사업 △부족한 주차 공간 확보를 위한 공공 주차장 확보 등도 당선과 함께 역점 사업으로 추진해 나갈 것을 피력했다.

제 후보 총괄선대위원장인 김철민 국회의원은 “안산을 바꿀 깨끗하고 실력 있는 제종길 후보가 당선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달라. 민주당 제종길 후보와 시‧도의원들이 당선되면 오늘 약속한 공약들이 빠르게 추진될 수 있도록 다각도로 지원하겠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한편 유세를 마친 제 후보는 김철민 국회의원, 정승현‧유재수 후보와 함께 주변 다농마트 상인들을 직접 만나 인사를 나누며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mih258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