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읍 장전평1리 긴밭뜰 벧엘감리교회, 서울 금란교회와 합동 어르신 경로잔치 개최
홍천읍 장전평1리 긴밭뜰 벧엘감리교회, 서울 금란교회와 합동 어르신 경로잔치 개최
  • 조덕경 기자
  • 승인 2022.05.21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계탕과 떡, 과일등을 점심대접 과 함께, 어르신들에게 안마봉사와 장마철 대비 우산도 선물
(사진=조덕경 기자) 홍천읍 장전평1리 긴밭뜰 벧엘감리교회와 서울금란교회는 21일(토) 오전11시부터 오후1시까지 마을 경로잔치를 개최 했다.
 장전평1리 긴밭뜰 벧엘감리교회와 서울금란교회는 21일 오전11시부터 오후1시까지 마을 경로잔치를 개최 했다. (사진=조덕경 기자)

강원 홍천읍 장전평1리 긴밭뜰 벧엘감리교회는 21일 오전11시부터 오후1시까지 마을 경로잔치를 개최 했다.

이날 행사는 긴밭뜰 벧엘감리교회와 서울 금란교회 합동으로 지역 어르신을 모시고 삼계탕과 떡, 과일등을 점심대접 과 함께, 어르신들에게 안마봉사와 장마철을 대비한 우산을 선물을 드렸다.

서울 금란교회는 지방의 10개교회를 선정하고 아웃리치를 실행하며 '함께 웃고 함께 울며 함께 걸어가는' 모토로 금번 마을 경로잔치에 선교부 목사님과 30명의 성도들과 함께 지역속에 예수님의 사랑을 나눴다.

변한홈 목사는“ 서울의대형교회와 홍천의 시골교회가 함께 상생을 꿈꾸며 이뤄 나가는 효 나눔 경로잔치는 꾸준히 이어지길 바란다”며 “내년에는 의료선교봉사단체와 함께 어르신들의 건강검진으로 아름다운 인연을 가꾸는 행복한 마을 만들기에 적극 동참 하겠다”고 말했다.

이세진 이장은 “어려운 작은교회의 봉사 사랑이 도심의 금란교회 봉사단체와 농번기와 코로나19 위기속에서도 아름다운 효행잔치에 초청해주신 목사님과 교회봉사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조덕경 기자

jogi444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