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매직핸즈 스테인리스스틸 뉴 이모션 멀티 6종' 세트 출시
테팔, '매직핸즈 스테인리스스틸 뉴 이모션 멀티 6종' 세트 출시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2.05.20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스라엔지·전기레인지·하이라이트 모든 열원 사용 가능
‘테팔 매직핸즈 스테인리스스틸 뉴 이모션 멀티’ [사진=테팔]
‘테팔 매직핸즈 스테인리스스틸 뉴 이모션 멀티’ [사진=테팔]

테팔은 고품질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 ‘테팔 매직핸즈 스테인리스스틸 뉴 이모션 멀티 6종 세트’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은 인덕션 기술부터 코팅, 열센서까지 업그레이드된 테팔 기술력을 적용했다. 테팔 써모 퓨전 인테그랄 인덕션 기술을 적용해 바닥 변형이 적고 열전도율이 뛰어나다. 테팔 티타늄 코팅 기술이 적용된 프라이팬은 음식이 쉽게 눌어붙지 않고 긁힘 걱정이 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특허 받은 오리지널 10년 안심 손잡이는 빨간 색상 버튼을 새롭게 적용해 누구나 조작 방법을 쉽게 알 수 있다.

테팔 매직핸즈 스테인리스스틸 뉴 이모션 멀티 6종 세트는 인덕션은 물론 가스레인지, 전기레인지, 하이라이트 등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다. 제품은 △22㎝ 작은 프라이팬 △26㎝ 큰 프라이팬 △16㎝ 편수냄비 △16㎝ 유리뚜껑 △16㎝ 밀폐뚜껑 △10년 안심 분리형 손잡이 구성으로 세트 하나로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다.

테팔 매직핸즈는 탈부착되는 분리형 손잡이로 방금 한 요리도 식탁으로 바로 옮겨 플레이팅 할 수 있고, 프라이팬, 냄비 등을 차곡차곡 쌓아 정리하면 좁은 수납공간도 2배로 더 넓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은 손잡이가 분리돼 식기세척기 사용 시 더욱 편리하다. 전용 뚜껑을 덮으면 밀폐용기처럼 남은 음식을 손쉽게 냉장고에 보관할 수 있다. 오븐 용기로도 이용 가능해 치즈오븐스파게티, 통삼겹 구이 등 다채로운 오븐 요리를 즐기기에도 좋다.

테팔 관계자는 “완전히 새로워진 테팔 차세대 매직핸즈로 완벽한 집밥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세트 상품 외에도 테팔 매직핸즈 스테인리스스틸 뉴 이모션 단품 시리즈로 개인 맞춤 구성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fro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