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 공무원, 15개 직렬 '쌩초보 공무원 입문서' 무료 배포 진행
에듀윌 9급 공무원, 15개 직렬 '쌩초보 공무원 입문서' 무료 배포 진행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5.20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9급 공무원 소개 이미지.[사진=에듀윌]
에듀윌 9급 공무원 소개 이미지.[사진=에듀윌]

에듀윌 9급 공무원은 총 15개 직렬 ‘쌩초보 공무원 입문서’를 무료 배포 중이라고 20일 밝혔다.

에듀윌 공무원 관계자는 “공무원 시험에 첫 도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라며 “일반행정, 세무, 군무원 등 공무원 시험 각 직렬에 대한 기본 지식 및 기본 이론을 쌓을 수 있는 입문서를 무료 제공한다”고 말했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이벤트 페이지에서 총 15개 직렬로 구성된 '쌩초보 공무원 입문서'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해당 입문서 교재에는 각 직렬 별 에듀윌 전문 교수진의 단기학습전략과 합격 꿀팁이 포함됐다.

초보 공시생을 위해 다양한 예시와 판례를 제공해 쉬운 이해를 돕고 방대한 양의 공무원 시험 학습량을 압축 정리해 시험장까지 가져가는 꼭 필요한 내용들로 교재를 구성했다.

‘쌩초보 공무원 입문서’ 무료 배포 이벤트에 참여한 분들께는 과목별 쌩기초 특강이 함께 제공된다.

쌩기초 공무원 입문서와 강좌 무료 배포 이벤트 진행 소식을 주요 공무원 커뮤니티와 개인SNS에 알려주신 분들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