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음료 15잔 마시면 와플메이커 증정"
이디야커피 "음료 15잔 마시면 와플메이커 증정"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2.05.20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E-드림 프로모션' 전개
이디야커피의 E-드림 프로모션과 1차 증정품은 와플메이커. [제공=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의 E-드림 프로모션과 1차 증정품은 와플메이커. [제공=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15잔의 제조음료를 마시면 와플메이커 등 미니가전을 증정하는 ‘2022 E-드림 프로모션’을 3차에 걸쳐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디야커피의 E-드림 프로모션은 스페셜 음료(달고나 믹스치노·초코칩 믹스치노·믹스라떼·버블믹스라떼) 4잔을 포함한 총 15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고,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E-드림 스탬프 적립 미션을 완수한 소비자에게 굿즈를 제공하는 행사다. 프로모션은 이디야 멤버스 인증회원에 한해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이디야는 우선 1차 E-드림 프로모션을 통해 홈카페 재미를 한 단계 높여줄 ‘올데이 브런치 와플메이커’를 증정한다. 올데이 브런치 와플메이커는 이디야와 감성 가전 브랜드 ‘단미’가 컬래버레이션한 제품이다. 해당 굿즈는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도 별도로 구매 할 수 있다. 굿즈 재고 소진 시 프로모션은 자동 종료된다.

이디야는 향후 2차와 3차에 걸쳐서도 다양한 종류의 감성 미니가전 굿즈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올해 E-드림 프로모션을 통해 실용성은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감성 미니가전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디야커피의 다양한 음료를 즐기며 홈 인테리어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회를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