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루트, 에듀윌과 '강의 할인쿠폰 즉시 증정 이벤트' 진행
인크루트, 에듀윌과 '강의 할인쿠폰 즉시 증정 이벤트' 진행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5.19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이면 1인 1회 할인쿠폰 다운로드 가능
인크루트X에듀윌 강의 할인쿠폰 즉시 증정 이벤트 이미지.[사진=인크루트]
인크루트X에듀윌 강의 할인쿠폰 즉시 증정 이벤트 이미지.[사진=인크루트]

인크루트는 취업준비생들의 교육비 부담 경감을 위해 에듀윌과 함께 강의 할인쿠폰 즉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산업안전기사, 사회복지사1급, 유통관리사, ERP정보관리사 등의 자격증을 비롯해 경찰직, 계리직, 소방직, 7·9급 공무원 시험, 토익, 취업 아카데미, 부동산 아카데미 등 총 40여 종의 에듀윌 강의 프로그램 중 하나를 수강할 시 최대 2만원 할인쿠폰을 즉시 증정한다.

이벤트는 이달 19일부터 쿠폰 소진 시까지 상시 진행한다. 할인쿠폰은 인크루트 회원이면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단 다운로드는 계정당 1회 한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엄혜진 인크루트 마케팅그룹장은 “에듀윌과 공동 마련한 이벤트로 인크루트 회원들에게 교육비 할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돼 만족스럽다”며 “공무원 시험을 비롯해 자격증, 어학 공부를 계획한 취업준비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인크루트는 에듀윌 강의 할인쿠폰 외에 자격증과 시험 응시료 할인쿠폰도 제공하고 있다. 해당 할인쿠폰은 △글로벌 영어능력 평가인증시험 지텔프(G-TELP) △오피스 활용능력을 평가자격증 모스(MOS) △코딩활용능력 평가자격증 코스(COS) △외국어 말하기 평가 오픽(OPIc) △1:1 전화 외국어 수업 파고다 토쿨 △뤼이드의 B2C AI 토익 서비스 뤼이드 튜터 등이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