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업계 첫 '미국 서부 여행' 방송 재개
NS홈쇼핑, 업계 첫 '미국 서부 여행' 방송 재개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05.15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데믹 맞춰 해외여행 상품 확대…휴가지원금 이벤트
홈쇼핑 업계 첫 미국 서부 여행 방송 재개 안내 배너[이미지=NS홈쇼핑]
홈쇼핑 업계 첫 미국 서부 여행 방송 재개 안내 배너[이미지=NS홈쇼핑]

NS홈쇼핑이 일상 회복에 대한 기대감과 해외 입국자 격리 면제 정책에 맞춰 해외여행 상품 방송을 확대한다.

NS홈쇼핑은 15일 오후 9시35분에 ‘온라인투어 미서부 3대도시 7박 10일 패키지 여행’ 상품을 방송한다.

이번 상품은 코로나19 팬더데믹 이후 홈쇼핑 업계 처음으로 재개하는 미국 서부 여행 상품이다.

패키지에는 아시아나항공 최신 기종인 A350과 33인승 VIP 버스를 이용해 안전하고 편안한 이동과 모든 일정의 숙박과 식사까지 모두 포함됐다.

일정은 로스엔젤레스, 라스베가스, 샌프란스시코 등 미국 서부 3대 도시를 비롯해 미대륙의 광활함과 자연의 신비를 볼 수 있는 그랜드캐년 등 6대 캐년과 홀슈밴드, 영화 라라랜드에 등장한 그리피스천문대 관광으로 구성됐다.

산타바바라의 ‘인앤아웃(IN&OUT) 버거’ 등 지역별 7대 특식도 제공된다.

특히 NS홈쇼핑 방송에서만 특별 혜택으로 전 소비자 대상으로 세계적인 와인 산지인 캘리포니아의 와인을 룸당 1병씩 증정한다. 실시간으로 2명을 추첨해 비즈니스 좌석으로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NS홈쇼핑은 이날 베트남 다낭 상품도 준비했다.

오후 6시에 방송하는 ‘에이앤드티 다낭’은 월드체인 5성급 쉐라톤 호텔에서 전 일정을 숙박하는 프리미엄 패키지 상품이다.

다낭 6대 관광지 관광·체험 혜택을 비롯해 농모자와 아오자이 마그네틱 등 베트남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선물 증정, 베트남 내 PCR 검사 1회 등이 포함됐다.

NS홈쇼핑은 방송 중 예약자에게 전신마사지 60분 체험(성인 한정, 매너팁 별도)을 제공한다.

NS홈쇼핑은 해외여행 상품 확대를 기념해 방송 중 실시간 추첨을 통해 휴가지원금으로 현금 200만원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서초혜 TV무형상품개발팀 MD는 “일상 회복을 앞두고 급증하는 해외여행 수요에 부응하고자 차별화된 여행 상품을 기획했다”며 “올해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좋은 혜택이 가득한 이번 방송에 주목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