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 서비스를 만들어주세요"…SR, CS 모니터단 모집
"SRT 서비스를 만들어주세요"…SR, CS 모니터단 모집
  • 서종규 기자
  • 승인 2022.05.11 14: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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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말까지 열차 기획·운영 관련 의견 수렴
제4기 CS 모니터단 모집 포스터. (자료=SR)

SRT 운영사 SR이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해 오는 18일까지 '제4기 CS 모니터단'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CS 모니터단은 SR이 2018년부터 운영한 제도로 카카오페이 등 간편 결제 수단과 수서역 공유오피스 도입, 역사 내 휠체어 이용고객 배려석 운영 등 의견을 냈다.

모니터단 지원 희망자는 SR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은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선정된 모니터단은 내달부터 연말까지 SR 서비스 기획과 운영 등에 대한 의견을 내는 데 참여한다.

이종국 SR 대표이사는 "고객과 함께 SRT 서비스를 만들고 개선해 이용자 만족 수준을 한 단계 더 높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SR은 이달부터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거나 개선하기 전 고객 관점에서 미리 검토하고 자문하는 '고객서비스 사전검토제'를 도입했다.

seojk0523@shina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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