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신제품 '원픽냄비팬' 와디즈 펀딩 공개
테팔, 신제품 '원픽냄비팬' 와디즈 펀딩 공개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2.05.11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지·그린·블랙 3가지 색상 라인업
(왼쪽부터) 양송이 베이지, 아보카도 그린, 트러플 블랙 색상 테팔 원픽냄비팬. [사진=테팔]
(왼쪽부터) 양송이 베이지, 아보카도 그린, 트러플 블랙 색상 테팔 원픽냄비팬. [사진=테팔]

테팔은 와디즈 펀딩을 통해 신제품 ‘테팔 원픽냄비팬’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테팔은 젊은 세대의 소비성향을 반영해 이번 첫 와디즈 공개를 진행한다. 와디즈 펀딩은 오는 5월17일까지 진행된다.

테팔 원픽냄비팬은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과 요리 습관을 분석해 만든 제품으로 프라이팬, 볶음팬, 냄비의 3가지 기능을 하나로 담았다. 제품은 프라이팬처럼 넓은 바닥, 볶음팬처럼 부드럽게 이어지는 옆면, 냄비처럼 깊이감 있는 몸체를 갖췄다.

테팔 원픽냄비팬은 △양송이 베이지 △아보카도 그린 △트러플 블랙 등 3가지 색상으로 주방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전용 유리 뚜껑은 손잡이를 납작하게 펼칠 수 있는 접이식 손잡이로 높이가 낮은 공간에도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다. 주방 수납 공간이 좁은 오피스텔이나 원룸에 거주하는 1인 가구도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다.

테팔 원픽냄비팬은 ‘테팔 티타늄 코팅’을 적용해 내구성이 우수하다. ‘테팔 풀와이드 인덕션 기술’로 바닥 전체가 인덕션에 반응해 열효율이 뛰어나고 두꺼운 바닥으로 열 보존을 극대화했다. 또한 요리하기 최적의 온도를 알려주는 모래시계 모양의 테팔 열센서로 요리 초보자도 쉽게 조리 시작 타이밍을 알 수 있다.

소비자는 주방 칼, 가위, 국자, 뒤집개 등 테팔 조리도구 세트 구성과 함께 최대 4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테팔 원픽냄비팬은 펀딩 이후 5월말부터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포함한 온라인 채널과 전국 백화점, 아웃렛, 할인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된다.

테팔 관계자는 “테팔 원픽냄비팬은 집밥을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와 1∼2인 가구의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줄 제품”라며 “예쁜 디자인만큼이나 뛰어난 실용성으로 구이, 볶음, 찌개 등 모든 요리가 하나로 가능한 만능팬을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fro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