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도심 파노라믹 뷰 '야외수영장' 내달 개장
그랜드 하얏트 서울, 도심 파노라믹 뷰 '야외수영장' 내달 개장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2.05.08 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3일부터 운영…'서머 스플래시' 패키지, 피트니스 회원 전용
로비 라운지 '갤러리' 16일부터 망고빙수·말차빙수 판매 개시
6월3일부터 운영하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야외수영장.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6월3일부터 운영하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야외수영장.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내달 3일 야외수영장을 공식 개장하고, 관련 이용 혜택이 포함된 ‘서머 스플래시’ 패키지를 운영한다.

8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 따르면, 6월부터 운영될 야외수영장은 메인(30m×12m 사이즈, 수심 1.2~1.8m)과 어린이 전용(수심 0.6m), 월풀(수심 0.6m)로 구성됐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무성한 나무들과 널찍한 잔디 위 휴식공간, 이국적인 디자인의 야외수영장이 이용객들에게 ‘도심 속 휴식’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호텔이 서울 남산 중턱에 위치한 특성상 서울 도심의 파노라믹 뷰를 맘껏 누릴 수 있는 것도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야외수영장의 매력 중 하나로 꼽힌다.  

야외수영장 내 선베드는 약 300석이 준비됐으며 일부는 유료로 운영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쾌적하고 안전한 야외수영장 이용을 위해 서머 스플래시 패키지 이용객과 호텔 피트니스 회원 전용으로 운영된다. 특히 일별 한정된 입장 인원과 하루 2번의 정비 시간으로 위생적인 시설 이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야외수영장 이용 혜택을 담은 서머 스플래시 패키지는 수영장 이용 시간에 따라 ‘모닝 스플래시’ 또는 ‘애프터눈 스플래시’ 2종으로 구성됐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야외수영장 이용에 대한 문의는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또는 유선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로비 라운지 카페 ‘갤러리’는 이달 16일부터 여름시즌을 맞아 ‘망고빙수’와 ‘말차빙수’를 선보인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