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WON컨시어지 전담 소비자 400만명으로 확대
우리은행, WON컨시어지 전담 소비자 400만명으로 확대
  • 문룡식 기자
  • 승인 2022.05.06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말까지 추가 선정 소비자 대상 경품 이벤트
(이미지=우리은행)
(이미지=우리은행)

우리은행은 ‘WON컨시어지 서비스' 전담 소비자를 기존 180만명에서 400만명으로 확대했다고 6일 밝혔다.

WON컨시어지 서비스는 비대면 거래에 대한 수요가 높은 소비자를 선정해 일대일 맞춤형 관리를 제공한다. 상담 가능 시간은 17시까지다.

이번 확대에 따라 추가로 선정된 소비자를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추첨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행사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CJ모바일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해피포인트 모바일 쿠폰 등을 총 9100명에게 제공한다.

또한, 모든 전담소비자가 참여 가능한 컨시어지 출석 이벤트인 ’매일매일 도장꾹 챌린지‘와 추천상품 가입 이벤트인 ’전담직원과 시작하는 금융 라이프!‘는 내달 10일까지 진행한다.

m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