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가정의 달 기념 '패밀리위크' 개최
한샘, 가정의 달 기념 '패밀리위크' 개최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05.06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격 할인·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운영
'가족 놀이터'로 꾸민 거실 화보컷[이미지=한샘]
'가족 놀이터'로 꾸민 거실 화보컷[이미지=한샘]

한샘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우선 한샘 디자인파크와 한샘인테리어 대리점(각 일부 매장 제외)에서는 오는 15일까지 ‘한샘 패밀리위크(FAMILY WEEK)’를 열고 할인, 사은품 증정, 어린이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7~8일 주말, 한샘디자인파크 ‘스타필드 고양점’과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 안성점’, ‘용산아이파크몰점’, ‘기흥점’, ‘롯데메종동부산점’ 등 6개 매장을 찾은 어린이들은 풍선 아트와 디지털 캐리커쳐, 페이스 페인팅을 받을 수 있다. 매장별로 날마다 다른 행사가 운영된다.

한샘은 또 오는 16일까지 전국 한샘디자인파크와 한샘인테리어 대리점에서 ‘조이S’와 ‘아이디S’, ‘코티’ 등 책상세트를 구매 시 각각 8만원을 할인해준다. ‘조이S’와 ‘아이디S’, ‘코티’ 침대와 슈퍼싱글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하는 소비자는 매트리스를 최대 20만원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한샘은 15일까지 전국 한샘 디자인파크에서 ‘바흐’ 소파 구매자에게는 전동 마사지건을 증정한다. 자녀방 가구 견적을 받은 소비자에게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학용품을 선물한다. 8일까지 200만원 이상의 가구를 구입하는 소비자에게는 봄 나들이를 위한 ‘피크닉 바구니 세트’를 준다.

아울러 5월 한 달간 전국 한샘디자인파크와 한샘인테리어 대리점에서는 침실가구와 소파, 식탁세트와 붙박이장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리빙대전’ 행사가 열린다. ‘포시즌6’ 매트리스와 침대를 함께 구입할 경우 ‘유로 503 뉴트럴 화이트 침대’ 등 6종의 침대 프레임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매장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