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켄싱턴 "가정의 달 아이와 호캉스 즐기세요"
이랜드 켄싱턴 "가정의 달 아이와 호캉스 즐기세요"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2.05.03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고객 겨냥 '아이와 여행' 패키지·이벤트 운영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운영 중인 ‘키즈룸’ [사진=켄싱턴호텔앤리조트]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운영 중인 ‘키즈룸’ [사진=켄싱턴호텔앤리조트]

이랜드 계열의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자녀 동반 가족고객을 대상으로 ‘아이와 여행’ 테마의 맞춤형 패키지와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한다. 

3일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 따르면, 지점별로 다양한 키즈룸과 맞춤형 패키지를 선보였다. 특히 키즈룸은 아이 취향을 반영해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코코몽’과 ‘포인포’를 활용한 키즈룸, 자동차를 테마로 한 ‘마이 카’ 키즈룸까지 3종으로 구분했다. 

지점별로 상황에 맞춰 패키지 특전을 달리 한 점도 특징이다. 

우선 켄싱턴호텔 평창의 ‘아이랑 호캉스(호텔과 바캉스)’ 패키지는 △마이 카 또는 포인포 키즈룸 1박 △조식 뷔페 3인 △키즈월드 1일 이용 △애니멀팜 먹이주기 체험 1팩 등이 제공된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의 ‘아이 러브 패키지’는 △마이 카 또는 코코몽 키즈룸 1박 △키즈월드 1일권 △키즈 프로그램 △토끼 먹이주기 체험 등으로 구성했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도 ‘숲 속 아이와 여행 패키지’를 통해 코코몽 인형 증정과 숲 체험 키트 등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켄싱턴리조트 가평의 ‘키즈 인 네이처 패키지’의 경우 코코몽 키즈라운지 이용과 토끼 먹이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 

3~4인 전용 호캉스 패키지도 마련했다. 켄싱턴호텔 설악의 ‘패밀리 포레스트’ 패키지는 △설악산 전망 패밀리 객실 1박 △웰컴 드링크 4인 △인원 추가 및 엑스트라베드 무료 △레이트 체크아웃 13시 혜택을 특전으로 했다.

켄싱턴리조트 제주중문은 중문 시내에서 유일하게 4인 전용 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 곳이다. 전 객실과 레스토랑 등에서 바다 조망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현재 운영 중인 ‘디어 마이 키즈’ 패키지는 △오션뷰 객실 1박 △키즈 베네핏(조식·음료·베이커리) 1회 제공 △키즈 인기 관광지 이용권 3매 △케니베어 1개가 제공된다.

이들 패키지는 6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아울러 켄싱턴 호텔 3곳(평창·설악·남원예촌 바이 켄싱턴)과 리조트 8곳(가평·충주·설악밸리·경주·지리산남원·지리산하동·제주중문·제주한림)에서 자녀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추억을 쌓도록 별도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웰컴 선물 증정과 보물찾기, 그림 그리기 대회 등 다양하다. 해당 이벤트들은 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parkse@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