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코앞' 금성출판사, 김영만 ‘종이접기’ 라이브 클래스
'어린이날 코앞' 금성출판사, 김영만 ‘종이접기’ 라이브 클래스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2.05.03 0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이접기 김영만’ 라이브 클래스 안내 ㅗ터.[사진=금성출판사]
‘종이접기 김영만’ 라이브 클래스 안내 이미지.[사진=금성출판사]

금성출판사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전국 푸르넷 회원들을 위해 4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클래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날 라이브 클래스에는 ‘종이접기 대부’로 알려진 강사 김영만이 직접 참여한다.

금성출판사가 실시하는 이번 라이브 클래스는 올해로 100주년을 맞은 어린이날을 기념하고 코로나19로 지친 회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금성출판사 푸르넷의 대표 캐릭터인 ‘푸루, 루루, 네트’ 등을 회원들이 친숙하게 접할 수 있도록 ‘캐릭터 종이접기’ 클래스로 진행된다.

라이브 클래스는 4일 오후 3시 푸르넷 공식 유튜브 채널 ‘푸르넷 TV’을 통해 약 한 시간 동안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만들기 재료를 이용해 친구들과 즐겁게 종이접기를 하며 창의력을 높이고,몰입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라이브 클래스는 푸르넷 회원 한정으로 무료 공개되며 클래스 당일 전달되는 링크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라이브 클래스에는 ‘KBS 딩동댕 유치원’,’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출연을 통해 잘 알려진 국내 대표 종이접기 강사 김영만이 참여한다. 김영만 강사는 이번 클래스를 위해 푸르넷 캐릭터 오뚝이 인형 종이접기를 직접 개발하고 이날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푸르넷 캐릭터 외에도 요술 꽃, 요술 막대 등 김영만 강사의 대표 종이접기 시리즈 5종을 특별 공개한다.

금성출판사 관계자는 “올해로 100주년을 맞은 어린이날을 전국의 푸르넷 회원들과 함께 기념하고자 이번 라이브 클래스를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회원들이 라이브 클래스를 통해 특별하고 의미있는 어린이날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kja33@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