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숍] 5월 1주, 직수정수기 라인업 강화…SK매직 외 5가지 가전
[가전숍] 5월 1주, 직수정수기 라인업 강화…SK매직 외 5가지 가전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2.05.01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끝나지 않는 코로나19 시대. <신아일보>는 일상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찾아주기로 했다. 생활 속 뗄 수 없는 ‘교육, 가전‧가정제품, 자동차, 게임’ 5대 분야를 선정, 매주 분야별 알찬 정보를 접할 수 있게 전달한다. 이에 ‘위클리 시리즈’ 코너를 마련, △알림장 △가전숍 △키친쿡 △주차장 △PC방 타이틀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독자들을 찾아간다.
‘가전숍’은 신제품과 새 기술, 프로모션 등 IT·가전업계의 다양한 소식을 담는다.

5월1주 ‘가전숍’은 새로운 제품 출시와 프로모션 진행 소식을 담았다. SK매직은 신형 직수 정수기를 선보였다. 쿠쿠전자는 CJ온스타일 ‘브티나는 생활’에 참여해 6인용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와 3인용 ‘트윈프레셔 쁘띠’를 최대 45% 할인가로 선보인다. 코지마는 안마의자 코타의 홍보영상을 공개하고 이벤트를 실시했다. 쿠첸은 저소득 취약계층 가정을 지원했고 코웨이는 수질검사 모바일 알림톡 서비스를 도입했다. 일렉트로룩스는 ‘코스트코’ 입점기념 프로모션을 실시 중이다.

SK매직 '올인원플러스 직수 얼음정수기'.[사진=SK매직]
SK매직 '올인원플러스 직수 얼음정수기'.[사진=SK매직]

◇ SK매직, ‘올인원플러스 직수 얼음정수기’ 출격

SK매직은 최근 신형 직수 정수기를 선보이며 여름 성수기 시장 공략에 나섰다. 신형 ‘올인원플러스 직수 얼음정수기’는 냉·온·정수부터 얼음까지 모두 ‘올(All)-직수시스템’을 적용했다. 직수관부터 제빙봉까지 스테인리스 재질을 사용했다. 하루 최대 500개의 얼음을 생산할 수 있는 아이스룸(750g)을 탑재했다. 아이스룸부터 코크까지 UV LED 램프로 99.9% 자동 살균한다. 얼음 토출부도 자석형 탈부착 커버 방식을 적용해 쉽게 분리 세척할 수 있다. SK매직은 화이트, 베이지, 코랄핑크, 딥그린 등 새로운 컬러의 직수 정수기도 출시한다.

CJ온스타일 브라이언의 브티나는 생활 포스터.[이미지=쿠쿠]
CJ온스타일 브라이언의 브티나는 생활 포스터.[이미지=쿠쿠]

◇ 쿠쿠전자, CJ온스타일 ‘브티나는 생활’서 인기밥솥 최대 45% 할인

쿠쿠전자는 CJ온스타일의 신규 디지털커머스 프로그램 ‘브티나는 생활’에 참여 소식을 알렸다. 오는 3일 오후 9시 ‘브티나는 생활’ 라방에서 6인용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와 3인용 ‘트윈프레셔 쁘띠’를 최대 45% 할인가로 선보인다. ‘브티나는 생활’은 방송인 브라이언이 진행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이다. 라방 전 상품리뷰와 활용법을 소개하는 인포테인먼트 콘텐츠를 미리 공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전 공개 콘텐츠에선 브라이언이 출연자와 함께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와 쁘띠를 사용해 요리대결을 펼친다.

코지마 '코타’ 디지털 캠페인 영상 ‘신혼부부’편.[이미지=코지마]
코지마 '코타’ 디지털 캠페인 영상 ‘신혼부부’편.[이미지=코지마]

◇ 코지마, 코타 소개영상 공개…이벤트 실시

코지마는 음성인식 안마의자 ‘코타’의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이벤트에 돌입했다. 17가지 명령어로 제어 가능한 안마의자다. 코지마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신혼부부’와 ‘중년부부’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서 코타를 음성으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코지마는 디지털 캠페인 영상 공개를 기념해 SNS 댓글, 구매자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 쿠첸, 독거노인과 장애인 등 저소득 취약계층 가정 지원

쿠첸은 최근 밀알복지재단에 필수 주방가전 100여대를 기부했다. 저소득 취약계층의 오래된 주방가전을 교체하자는 취지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전국 복지시설 식당과 무료 급식소 등이 운영을 잠정 중단함에 따라 집에서 주방가전 사용 빈도가 증가하는 점을 고려했다. IH압력밥솥 등 필수 주방가전 100여대와 약 900만원 상당의 제품을 지원했다. 후원 물품은 밀알복지재단에서 운영 중인 도봉노인종합복지관 등을 통해 독거노인과 장애인, 저소득 가정 등 100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코웨이 수질검사 모바일 알림톡 서비스.[사진=코웨이]
코웨이 수질검사 모바일 알림톡 서비스.[사진=코웨이]

◇ 코웨이, 수질검사 모바일 알림톡 서비스 도입

코웨이는 최근 정수기 수질검사 결과를 휴대전화로 알려주는 모바일 알림톡 서비스를 도입했다. 기존 우편으로 발송하던 수질검사 성적서를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접수부터 성적서 수령까지 일주일가량 소요되던 기간이 약 3일 이내로 짧아졌다. 특히 분석 완료 즉시 시험 결과서가 발급된다. 코웨이는 자사 정수기 렌탈 가입자 대상 연 1회 무상 수질검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먹는 물 수질기준을 판단하는 필수 항목인 중금속 10개 항목을 분석해 국제 공인 성적서를 발급한다.

일렉트로룩스 코스트코 입점기념 프로모션.[이미지=일렉트로룩스]
일렉트로룩스 코스트코 입점기념 프로모션.[이미지=일렉트로룩스]

◇ 일렉트로룩스, ‘코스트코’ 입점기념 프로모션

일렉트로룩스는 코스트코 전국 16개 전 지점에 ‘인덕션 브릿지’의 입점을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내달 8일까지 정상가에서 약 40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일렉트로룩스의 ‘인덕션 브릿지’는 두 개 화구를 연결해 동시에 사용하는 브릿지 기능을 탑재했다. 짧은 시간 내 최대 3300W의 출력을 내는 파워부스트 기능, 정전을 방지하기 위한 전력 관리 기능을 탑재했고 유로케라 세라믹 글라스를 적용했다.

jangstag@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