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광고천재 씬드롬' 5번째 에피소드는 미샤
티몬 '광고천재 씬드롬' 5번째 에피소드는 미샤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04.28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크리에이터 디렉터파이 참여…최대 50% 할인
광고천재씬드롬 미사편 대표컷[이미지=티몬]
'광고천재 씬드롬' 미사편 대표컷[이미지=티몬]

티몬은 오리지널 콘텐츠 광고천재 씬드롬 시즌2에서 화장품 브랜드인 미샤의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티몬은 이날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놈 스튜디오’에서 오리지널 콘텐츠 ‘광고천재 씬드롬 시즌2’의 다섯 번째 에피소드로 미샤편을 공개한다.

이번 에피소드에서 MC 장준과 함께 홍보 전단지를 만들 특별 게스트로 96만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디렉터파이가 출연한다. 디렉터파이는 뷰티 전문가답게 미샤 앰플의 성분 분석은 물론 직접 사용해 보면서 제품의 특장점을 설명한다. 이후 MC 장준과 함께 미샤 제품의 특징을 담은 전단지를 직접 만든다.

이번 에피소드 혜택은 △타임 레볼루션 프라임스템100 리프팅 세럼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앰플 5X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앰플밤 스틱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 △비폴렌 리뉴 앰풀러 등 미샤 화장품 최대 50% 할인이다. 방송이 공개된 28일부터 30일까지 단 3일 동안만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다.

티몬은 3만원 이상 구매자에게 에센스, 앰플, 압축크림이 담긴 ‘미샤 타임레볼루션 스페셜키트 5세대’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가장 많이 구매한 소비자 2명을 선정해 광고천재 씬드롬 미샤편에서 소개한 앰플 4종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이외에도 영상에 댓글을 남기면 30명을 추첨해 ‘미샤 타임레불루션 개똥쑥 팩 폼 클렌저)’를 선물한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