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V리그 준우승 기념 배구단 본사 방문 행사 성료
KB손보, V리그 준우승 기념 배구단 본사 방문 행사 성료
  • 이민섭 기자
  • 승인 2022.04.19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기환 사장 "심상사성 마음으로 치열하게 뛰어보자"
(사진=KB손해보험)
(사진=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 'KB손해보험 배구단'의 2021-2022 V리그 준우승 기념을 위해 본사 배구단 방문 행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프로리그 출범 후 최고 성적을 거둔 배구단을 격려하고, 배구단은 지난 시즌 한마음으로 응원해 준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뜻으로 화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V리그 MVP를 수상한 노우모리 케이타 선수와 후인정 감독을 비롯한 배구단 전원이 참석했다. 김기환 KB손해보험 사장은 꽃다발을 전달하며 환영했으며, 선수단은 김 사장에게 선수단 친필 사인볼을 전달하며 화답했다.

이후 본사 전 층을 순회하며 감사 인사를 전했으며, 임직원들은 선수들과 기념 촬영 및 사인회를 가졌다.

김기환 KB손보 사장 겸 구단주는 “이번 시즌 배구단 선전을 전 임직원이 지켜보며 모두가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게 되는 계기가 됐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올해가 KB손해보험의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심상사성(心想事成)'의 마음으로 치열하게 뛰어보자”고 말했다.

후인정 KB손해보험 배구단 감독은 “KB손해보험 배구단이 임직원들과 팬들의 응원으로 구단 역사상 최고 성적을 거두며 선전했다”며 “지난 시즌 선수들 마음속에 별을 새겼지만 다음 시즌에는 유니폼에 꼭 별을 새기겠다”고 다짐했다.

minseob2001@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