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롱테이크' 론칭
아모레퍼시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롱테이크' 론칭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04.12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크우드 업사이클링 향료 베이스…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신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롱테이크' 화보컷[이미지=아모레퍼시픽]
신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롱테이크' 화보컷[이미지=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감각적인 향이 돋보이는 브랜드 ‘롱테이크(Longtake)’로 라이프스타일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한다. 롱테이크는 오래 지속되는 감각적인 향과 더불어 세심하게 고안된 고효능을 경험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아모레퍼시픽은 깊은 숲에서 영감을 받은 독보적인 우디향 감성과 지속가능 철학을 결합한 롱테이크로 클린 뷰티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겠다고 12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지속가능 철학을 구현하기 위해 롱테이크의 모든 제품은 목공소에서 사용하고 남은 고목의 톱밥을 재가공한 ‘오크우드 업사이클링 향료’를 베이스로 사용했다.

또 편백잎, 검정콩, 장미꽃 추출물 등 식물 유래 효능 성분으로 비건 인증도 받았다.

아울러 FSC 인증 지류, 콩기름 잉크를 활용해 재활용 우수 등급의 패키지를 적용한 것도 특징이다.

롱테이크는 4월 브랜드 론칭과 함께 먼저 헤어 케어 제품으로 ‘샌달우드 인텐시브 라인’과 ‘블랙티 앤 피그 소프트닝 라인’을 선보인다.

샌달우드 인텐시브 라인은 풍성하고 깊은 영양감을 주는 고영양 극손상 케어 라인이다. 블랙티 앤 피그 소프트닝 라인은 부드럽고 산뜻하게 윤기를 완성하는 데일리 손상 케어 라인이다. 각 라인은 샴푸와 트리트먼트, 헤어 오일로 구성돼 있다.

롱테이크는 하반기에 바디와 핸드 케어 등 라인업을 추가해 다양한 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하는 라이프스타일 메가 브랜드로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롱테이크는 오는 5월8일까지 한남동 ‘story A’에서 브랜드의 감성을 체험하며 제품 구매도 가능한 팝업 전시를 운영하고 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