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지중해식 요리, 파노라마 뷰 동시 만끽"
서울드래곤시티 "지중해식 요리, 파노라마 뷰 동시 만끽"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2.04.11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카이킹덤 31층 킹스 베케이션 '더 메디테라니안'
서울드래곤시티의 '더 메디테라니안' 프로모션. [사진=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의 '더 메디테라니안' 프로모션. [사진=서울드래곤시티]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이달 22일부터 6월30일까지 엔터테인먼트 펍 '킹스 베케이션'에서 지중해 본연의 맛과 풍미를 담은 ‘더 메디테라니안’(The Mediterranean)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더 메디테라니안은 스카이킹덤 31층에 위치한 킹스 베케이션에서 이국적인 지중해 요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킹스 베케이션 중앙에는 미니풀과 바닥이 유리로 된 스카이워크, DJ 부스가 있어 해외에서 즐기는 풀파티 느낌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용객은 양질의 지중해 요리는 물론 실해외에 온 듯한 분위기까지 만끽할 수 있다. 

지중해 요리는 그리스 등 지중해 연안 국가 대표 음식으로 풍성하게 구성된다. 입맛을 돋우는 ‘그리스식 샐러드’는 신선한 채소와 과일로 만들고, 이탈리아식 오픈 샌드위치 ‘브루스케타’는 망고&파르마 햄 브루스케타, 새우 살사 브루스케타, 캐비어를 얹은 에그플란트 브루스케타 등 다양하게 제공된다. 또 ‘프랑스식 코코뱅 치킨’은 ‘와인이 들어간 닭’이라는 뜻 그대로 레드 와인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해산물을 아낌없이 넣은 스페인 대표 요리 ‘빠에야’도 준비된다. 

지중해 프로모션은 ‘3단 타워&와인 1병’, ‘세미 뷔페&무제한 와인’ 두 종류로 운영된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지중해 요리를 창밖으로 펼쳐지는 킹스 베케이션의 파노라마 뷰와 함께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