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스콜레, 3년 연속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키즈스콜레, 3년 연속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3.31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경쟁력 강화 계획"
키즈스콜레 브랜드 대상 수상 소개 이미지.[사진=키즈스콜레]
키즈스콜레 브랜드 대상 수상 소개 이미지.[사진=키즈스콜레]

키즈스콜레는 ‘2022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교육(유아동 교육전집)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앞서 키즈스콜레는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22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의 교육 부문에서도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키즈스콜레는 ‘1% 학부모들만 알고 있는 교육 노하우를 99% 학부모들도 누릴 수 있도록 하자’는 철학 아래 자체 개발한 전집부터 교구까지 차별화된 도서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상위 1% 학생들의 빅데이터를 분석해 개발한 ‘100일 독서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과학적인 책 읽기를 바탕으로 독서 습관 형성을 위한 ‘리딩 멘토링’을 제공한다.

100일 독서는 매일 한 권의 책을 읽고 독서 성장일기 및 독후감 활동 등 다양한 과제 수행을 통해 독서의 깊이를 넓히고 확산적 사고를 기르는 데 도움을 준다.

키즈스콜레는 전집부터 단행본까지 100일 독서 프로그램을 실천할 수 있는 차별화된 영유아 도서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내 최초 유아 그림책 테라피 ‘스텝스(STEPS)’, 과학 탐구 독서 프로그램 ‘사이언스 메이커’, 1% 생활 속 수학 놀이터 ‘The 그림책 매쓰’ 등이 주목받고 있다.

이와 함께 키즈스콜레는 아이와 함께 1% 독서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 ‘키즈스콜레 라운지’를 전국 30여 곳에서 운영하고 있다.

키즈스콜레 관계자는 “키즈스콜레가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과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에 연이어 선정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키즈스콜레가 지향하는 독서 습관 솔루션에 공감하고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