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L7홍대, 아티스트 '미미' 전시회 무료 개방
롯데호텔 L7홍대, 아티스트 '미미' 전시회 무료 개방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2.03.30 0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리밍 피스 위드 아티스트 미미'
5월15일까지 30여 작품 전시
L7홍대 호텔에서 진행되는 아티스트 '미미' 전시회. [사진=롯데호텔]
L7홍대 호텔에서 진행되는 아티스트 '미미' 전시회. [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L7홍대’는 문화예술 스타트업 ‘오픈월’과 협업해 MZ세대를 겨냥한 ‘드리밍 피스 위드 아티스트 미미(Dreaming Peace With Artist MeME)’ 전시회를 연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롯데호텔에 따르면, 5월15일까지 L7홍대 21층 로비에 위치한 블루 루프 라운지에서는 한국 팝아티스트 ‘미미(MeME)’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대중과 소통하는 인터렉티브 예술 콘텐츠로 유명한 미미 작가는 자신의 멀티 페르소나인 ‘피그미(PIGME)’ 오브제를 활용한 실험적인 작품으로 MZ세대에게 주목받는 신예다. 특히 화려한 색채감과 폭넓은 입체적 공간의 시각 연출로 예술과 대중을 잇는 새로운 접점을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작품 전시에서도 믹스미디어, 그래픽 등 다양한 장르로 표현된 30여점의 피그미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전시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며 관람비는 무료다.

피그미 작가 미미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회도 있다. 오는 4월23일 오후 5시에 본 전시를 관람할 경우, 관람객이 미미 작가와 함께 미술작품을 살펴보고 직접 소통할 수 있다.

L7홍대 관계자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실천의 일환으로 사회적 가치 향상을 위해 문화예술 스타트업 오픈월과 신진 아티스트의 작품 전시 기회를 마련했다”며 “관람객이 이번 전시를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케어하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