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 파렌하이트 '루키 수트' 프로모션 진행
신원 파렌하이트 '루키 수트' 프로모션 진행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03.29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셔츠, 타이, 드레스 삭스 구성 럭키 세트 패키지 증정
파렌하이트 화보컷[이미지=신원]
파렌하이트 화보컷[이미지=신원]

신원은 남성복 브랜드 파렌하이트(FAHRENHEIT)가 ‘루키 수트’ 구매 시 셔츠와 타이, 드레스 삭스 2 PCS, 니플패치와 스팟패치로 구성된 럭키 세트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파렌하이트 오프라인 매장과 신원의 온라인 종합 패션 플랫폼 ‘쑈윈도’에서 진행하며 사은품 소진 시 종료된다.

‘루키 수트’에 해당하는 수트군은 22 봄여름(S/S) 스파이더와 스파이더 슬럽, 스파이더 엔트리, 데님라이크, 트로피칼 등 다양한 파렌하이트의 대표 수트 상품들이 대거 포함됐다.

스파이더 수트는 지난 2020년 선보인 이후 파렌하이트의 베스트셀링으로 자리매김한 대표 수트다. 탄성과 복원력이 뛰어난 투 웨이 라이크라(LYCRA) 스트레치 소재를 기반으로 편안한 움직임을 극대화한 패턴과 소프트한 부자재를 적용했다.

스파이더 슬럽은 시원한 터치감과 조직감 있는 느낌의 울 혼방 소재로 봄부터 여름까지 착용 가능한 라인이다. 스파이더 엔트리는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의 울 혼방 소재다. 트로피칼과 데님라이크는 통기성과 활동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파렌하이트 관계자는 “생애 첫 수트를 구매하는 사회 초년생들의 앞날에 행운이 깃들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루키 수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탄성과 복원력이 뛰어난 소재로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하는 파렌하이트 수트와 함께 사회 초년생들의 힘찬 사회 생활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