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단기, '0원 프리패스' 3종 오픈
경단기, '0원 프리패스' 3종 오픈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3.25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강사진 전 과목 강좌 무제한 수강 가능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에스티유니타스의 경찰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경단기’는 경찰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이 결합된 ‘0원 프리패스를’ 준비했다고 25일 밝혔다.

경단기 0원 프리패스는 수강기간에 따라 △평생 0원 프리패스 △23년 1차 0원 프리패스 △23년 2차 0원 프리패스 3종이다. 프리패스 구매 시, 월 4만원대로 전 강사진의 전 과목 강좌를 무제한 수강 가능하고 시험 최종 합격 시에는 수강료 전액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뿐 아니라 한국사능력검정 강좌, G-TELP, 노량진 LIVE 강의 수강권도 제공받는다. 실용 글쓰기 강의 50% 할인 쿠폰, 도서 구매를 위한 캐시와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경단기는 타사에서 경단기로 환승하는 경우 20만원, 신규 가입하는 수험생에게는 15만원의 할인쿠폰도 아낌없이 제공한다. 18세부터 22세까지의 재학생 회원이라면 추가적으로 15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올해부터 적용되는 시험 개편으로 경찰학과 형사법의 문항이 40문항으로 확대되고 헌법 문제가 새롭게 20문제 신설됐다. 경단기는 형사법 김중근, 헌법 윤우혁, 경찰학 강해준 등을 필두로 한 전문 강사진의 최신 강의와 과목별 합격 전략 커리큘럼을 마련해 수험생의 단기 합격을 도울 예정이다.

경단기 관계자는 “지난 최종 합격자들의 합격 데이터를 바탕으로 평균 합격까지 2년이 소요되는 것을 확인해 수험생들이 1년 준비 후 1년을 연장할 수 있는 ‘평생 0원 프리패스’를 준비했다”며 “경단기는 앞으로도 수험생의 단기 합격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할 것” 이라고 말했다. 

경단기 0원 프리패스는 현재 다양한 혜택과 함께 구매 가능하며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경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