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기, 신학기 맞춤형 '2022년 신학기 이벤트' 실시
공단기, 신학기 맞춤형 '2022년 신학기 이벤트' 실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3.18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굿즈 '공다이어리' 무료 배포 이벤트 추가 진행
공단기 이벤트 소개 이미지.[사진=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 이벤트 소개 이미지.[사진=에스티유니타스]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3월 신학기를 기념해 매일 수험생에게 교재 지원금을 지급하는 ‘2022년 신학기 이벤트’를 준비했다.

18일 에스티유니타스에 따르면, 열흘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규 가입자 중 매일 오후 10시 무작위로 당첨된 22명에게 2만 2000캐시를 지급한다. 한 사람당 2회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 시 추가 신청은 제한된다.

공단기 회원 누구나 참여 가능한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유 이미지를 다운로드한 후 디씨 공무원 갤러리, 네이버 공드림 등 커뮤니티에 공유하면 된다. 많이 공유할수록 선물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선물은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굽네 볼케이노 세트 △문화상품권 3000원권 등이 준비된다. 

공단기 인기 굿즈 ‘공다이어리’가 다시 돌아왔다. 지난해 출시 후 완판을 기록한 공다이어리의 추가 물량을 확보해 27일까지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가입자 혹은 기존회원 중 친구의 가입을 독려한 참가자들은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만년 노트형, 위클리 5개월형, 데일리 4개월형 3종 중 선택할 수 있다. 공다이어리 배포 이벤트를 소문 내는 회원을 대상으로도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신학기를 맞아 수험생활을 준비하는 수험생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 주고자 교재지원금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공다이어리 재배포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공단기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youn@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