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다이렉트 펫보험' 신규 가입 이벤트
삼성화재, '다이렉트 펫보험' 신규 가입 이벤트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2.03.11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1500명 대상 반려동물 기프트 박스 제공
(사진=삼성화재)
(사진=삼성화재)

삼성화재가 '삼성화재다이렉트 펫보험' 활성화와 신규 다이렉트 브랜드 '착'의 안착을 위해 기프트 박스 굿즈 증정 이벤트를 한다고 11일 밝혔다.

반려동물 헬스케어 스타트업 '핏펫'과 제휴한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까지 연간 보험료 30만원 이상이면서, 삼성화재 다이렉트 펫보험에 신규 가입자 1500명이 대상이다.

기프트 박스 굿즈는 삼성화재 직원 중 반려동물을 키우는 직원 대상으로 선호도 조사를 거쳐 반려동물 치약 및 간식 등으로 구성됐다. 

삼성화재는 반려인들의 펫보험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자 삼성화재 다이렉트 펫보험을 판매 중이다. 

이 상품은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인터넷을 통해 간편하게 보험료 계산 및 가입이 가능하다. 또한, 보험료를 계산해 보더라도 전화로 가입을 권유하지 않아 반려인들이 편하게 보험 가입을 검토해 볼 수 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펫보험은 순수보장형 보험상품으로 생후 60일부터 만 8세까지 가입할 수 있다. 보험기간은 1년 또는 3년 중 선택 가능하며, 만기 재가입을 통해 최대 만 20세까지 보장한다. 보험료는 한 번에 일시납으로 납입할 수도 있고, 월납으로 선택할 수 있다.

반려견을 위한 '반려견 플랜'은 입·통원의료비와 수술비, 배상책임, 사망위로금 등을 종합적으로 보장한다. 질병과 상해에 대한 입·통원의료비 및 수술비용을 보장하는 질병상해의료비는 기본이다. 여기에 상황과 필요에 따른 보장받는 담보를 추가하거나 제외 할 수도 있다.

'반려묘 플랜'도 반려견 플랜과 동일하게 고객이 자유롭게 보장과 가입금액을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반려묘에게 발생하기 쉬운 비뇨기 질환에 대한 비뇨기질환 확장보장과 사망위로금도 특약으로 추가할 수 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관계자는 "가족 구성원인 반려동물을 위해 펫보험 가입을 고려하는 고객을 응원하고자 선물을 준비했다"면서 "반려동물 아이템도 착! 이벤트를 시작으로 반려인 고객에게 착 맞는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