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2022 프로야구 전 경기 생중계
웨이브, 2022 프로야구 전 경기 생중계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2.03.02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회원도 사전광고 없이 바로 시청가능
웨이브가 2022년 프로야구 모든 경기를 생중계한다.[이미지=웨이브]
웨이브가 2022년 프로야구 모든 경기를 생중계한다.[이미지=웨이브]

온라인 동영상서비스 웨이브가 3일 연습경기를 시작으로 2022 프로야구 ‘KBO 리그’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

웨이브 유료회원 뿐 아니라 무료회원도 영상 시작 전 사전광고(프리롤) 시청 없이 바로 경기를 즐길 수 있다.

웨이브는 3일 KIA-삼성, 두산-KT 연습경기를 시작으로 △4일 키움-한화, LG-NC △5일 키움-한화, KIA-KT △6일 SSG-삼성, LG-두산 △8일 LG-삼성 △9일 SSG-NC 경기를 차례로 생중계한다. 경기 시작 시간은 모두 오후 1시다.

연습경기는 웨이브 실시간 채널(LIVE 메뉴)로 시청 가능하다. 시범경기와 리그 경기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홈화면 추천메뉴(PC는 카테고리 메뉴) ‘프로야구’를 통해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오는 12일부터는 시범경기가 시작돼 각 팀들의 전력을 확인하며 리그 개막을 준비한다.

웨이브는 프로야구 중계 최적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웨이브 프로야구를 통해 생중계를 보며 선수 기록이나 팀 전력비교 데이터를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또 메뉴에서 응원하는 팀을 설정하면 경기 시작 시 어플리케이션 알림이 제공돼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외 타 구장 중계화면을 함께 볼 수 있는 멀티 채널(최대 5개 채널 동시 시청)과 하이라이트 VOD를 제공한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