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 새해맞이 온라인보험 가입 이벤트
라이나생명, 새해맞이 온라인보험 가입 이벤트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2.02.17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렉트로 보험 가입 시 최대 3만원 상품권 제공
(사진=라이나생명)
(사진=라이나생명)

라이나생명보험이 새해를 맞아 다이렉트 보험 가입 이벤트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다이렉트 보험 가입 감사 이벤트 '2022 새해 복 많이 받으세호'는 이달 말까지 라이나생명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하는 고객에게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실제 납입되는 월 보험료 기준으로 최소 5000원부터 최대 3만원까지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이 제공된다. 가입 후 2회차까지 보험료를 정상 납부할 경우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무)라이나다이렉트치아보험Ⅱ(갱신형) △(무)라이나다이렉트암보험(갱신형) △(무)라이나다이렉트키즈보험(갱신형) 등 3종이다.

'(무)라이나다이렉트치아보험Ⅱ(갱신형)'은 빈틈없이 치과치료를 준비할 수 있는 상품으로 충전, 크라운치료와 스케일링, 주요 치주 질환과 치수 치료를 보장한다. 특약 가입 시 임플란트, 틀니와 같은 보철치료까지 보장되는 치아보험이다.

'(무)라이나다이렉트암보험(갱신형)'은 소액암과 일반암은 물론 특약 가입 시 7대 고액암에 대해서도 오프라인 상품 대비 합리적인 보험료로 암 치료에 집중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상품이다.

'(무)라이나다이렉트키즈보험(갱신형)'은 어린이가 커가는 동안 겪을 수 있는 입원과 수술, 재해골절에 암까지 다양하게 보장하는 온라인 전용 어린이보험이라는 설명이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