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에듀테크 ‘플랫비’, 지원 대학‧합불 결과 등록 이벤트
이투스 에듀테크 ‘플랫비’, 지원 대학‧합불 결과 등록 이벤트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2.01.28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지(MOJI)’를 이용한 수험생 지원 대학 및 합불 결과 등록 이벤트 안내 이미지.[사진=이투스교육]
‘모지(MOJI)’를 이용한 수험생 지원 대학 및 합불 결과 등록 이벤트 안내 이미지.[사진=이투스교육]

이투스교육은 계열사 에듀테크 스타트업 플랫비(PLAT.B)가 수능 모의지원 서비스 ‘모지(MOJI)’를 이용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지원 대학 및 합불 결과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모지 홈페이지에 접속해 2022학년도 정시모집에서 가·나·다군별 실제 지원 대학, 학과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3명)를 증정한다.

이어 정시 합격자 발표 이후 합불 결과를 등록하고 온라인 입시 멘토링 플랫폼인 ‘링커(Linker)’에 대학생 멘토로 가입하면 2만포인트(1000명)를 추가로 지급한다. 포인트는 합격 생활기록부 및 자기소개서 공유, 입시정보 멘토링 활동 등을 통해서도 적립할 수 있으며 현금으로 환급이 가능하다.

플랫비에서 운영하는 모지는 머신러닝을 활용한 ‘합격 세이프컷 알고리즘’이 적용돼 예측 정확도가 높으며 수학 점수를 지난해 점수로 자동 환산한 후 제공함으로써 전년도 대비 성적 유불리를 쉽고 정확하게 진단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플랫비 김동희 대표는 “올해 모지는 모의지원 서비스 중에서는 유일하게 개편된 수능 체제를 반영한 진단 결과를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이용 건수가 크게 증가했다”며 “수능을 치른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실제 지원 대학 및 합불 결과 등록 이벤트는 오는 2월21일까지 진행된다.

kja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