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로스트아크 PLCC 카드 출시
BC카드, 로스트아크 PLCC 카드 출시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2.01.26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코코 등 캐릭터 디자인 적용…로열크리스탈 충전 시 10% 청구할인
(사진=BC카드)
(사진=BC카드)

BC카드가 스마일게이트알피지와 함께 국내 대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 전용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이하 로스트아크 카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로스트아크 카드는 유저들이 선호하는 '모코코'와 '웨이' 등 게임 내 인기 캐릭터를 활용해 8종으로 디자인됐다. 게임뿐만 아니라 실생활에서도 '끊김 없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이 탑재됐다.

먼저 로스트아크에서 각종 유료 상품 및 아이템을 구매하는데 필요한 게임머니 '로열크리스탈'을 해당 카드로 충전 시 1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무조건 할인'을 선호하는 최근 고객 트렌드에 맞춰 BC카드의 국내 가맹점과 더불어 해외 가맹점에서도 전월 실적 조건 없이 결제금액의 0.5% 청구할인 혜택을 기본 제공한다. 국내 온라인 가맹점의 경우 1.5% 청구할인 혜택이 있다.

로스트아크 카드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한다.

먼저 로스트아크 카드를 발급받는 고객 중 선착순 5000명(발급 신청 시점 기준)에게는 로스트아크 게임 내 '카드형 아이템'을 모티브로 한 한정판 굿즈를 제공한다. 선착순에 들지 못한 고객에게는 연회비 10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발급 개시일로부터 직전 6개월간 BC바로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 2월28일까지 로스트아크 카드로 로열크리스탈을 누적 5만원 이상 충전할 경우 5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누적 10만원 이상 충전하는 고객에게는 전용 아이템 패키지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선물한다.

박주학 BC카드 상품개발팀장은 "로스트아크 카드를 통해 '모험가'들이 게임은 물론 현실에서도 '끊김 없이' 만족스러운 결제 서비스를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양사의 데이터 기술력과 적극적인 협업을 바탕으로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혁신할 것"이라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