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강윤구 수능 수학 강사 영입…최상위권 수험생 공략 
이투스, 강윤구 수능 수학 강사 영입…최상위권 수험생 공략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1.24 16:4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치대생·서울대생 100명 이상 배출한 최상위권 수학 시험 전문가
강윤구 수능 수학 강사 영입 소개 이미지.[사진=이투스 교육]
강윤구 수능 수학 강사 영입 소개 이미지.[사진=이투스 교육]

이투스교육의 고등 온라인 강의 브랜드 '이투스'는 수능 수학 강사 강윤구를 영입하고, 최상위권 수험생 공략에 나섰다고 24일 밝혔다.

강윤구 강사는 서울대 입학뿐 아니라 공인회계사 합격, 치의학전문대학원(DEET) 전국 80등을 통한 자신만의 공부 비법을 전파해 최근 5년간 100명 이상의 의치대 및 서울대 제자를 배출해낸 최상위권 수학 시험 전문가다.

앞서 스카이에듀에서도 입성과 동시에 1만명의 수강생을 기록하며 수강생의 87%가 의치대 진학이라는 놀라운 성과를 달성한 바 있다.

이투스는 지난 21일 강 강사의 커리큘럼을 사이트에 오픈하고 처음 접하는 이투스 수강생들을 위해 △‘강윤구 공부법’ 특강 및 교안 △‘프리-4점 공략법’ 특강 및 교안 △‘수능 기출 설계’를 통한 강윤구 수학 공략법 모델링 등 다양한 무료 특강을 제공한다.

강 강사의 본 강좌는 △개념부터 킬러까지 체계적으로 정리한 ‘4점 공략법’ △미출제 주제까지 자체 제작한 ‘킬러 공략법’ △개념, 쉬운 주제를 뺀 4점 문항 적응력 향상을 위한 ‘4점 공략법 컴팩트’ △주요 4점 ‘기출 求’ △고난도 연습이 가능한 ‘강윤구 N제’ △2023 수능 마지막 점검 위한 ‘강윤구 모의고사’ 등으로 구성됐다.

강 강사는 2023 수능 수학에서 사용하는 ‘도구’만 제시하는 것이 아니라 ‘언제’ 사용해야 하는 지까지 알려주는 ‘강윤구 4점 공략법’을 통해 수강생들을 최상위권으로 만들어낸다는 계획이다.

노재규 이투스교육 온라인사업본부장은 “강윤구 강사의 수학 입성을 통해 최상위권뿐만 아니라 최상위권에 도달하고자 하는 이투스 수강생들에게 좀 더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투스는 강윤구 강사의 입성을 기념해 4점 공략법 교재를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이투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