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젠 비데, 유명재 신임대표 선임…"글로벌 전진"
아이젠 비데, 유명재 신임대표 선임…"글로벌 전진"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2.01.24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젠 유명재 신임대표.[사진=아이젠]
아이젠 유명재 신임대표.[사진=아이젠]

의료기기 인증 프리미엄 비데 전문기업 아이젠은 유명재 부대표를 대표이사에 선임했다고 24일 밝혔다.

유명재 신임 대표는 미국 뉴욕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외국계 증권사에서 경력을 쌓은 금융전문가다. 2018년 아이젠 부대표로 취임한 후 회사의 재무구조 안정화와 해외시장 공략을 동시에 추진했다. 위험요소를 최소화하면서 150%에 달하는 매출성장을 달성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유 신임대표는 직원 개개인과의 개별면담을 비롯한 적극적인 소통과 동기부여를 위한 적절한 보상체계도 마련했다.

유 신임대표는 ODM과 함께 자사 브랜드의 국내‧외 성장과 미국시장 점유율 1위를 통한 해외시장 개척의 본격화를 목표로 지속가능한 성장에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유 신임 대표는 “비데 보급율이 10%대에 미치지 못하는 국가들이 많다”며 “팬데믹 이후 급속도로 확대되는 세계 시장 속에서 책임감을 가지고 전진하겠다”고 말했다.

아이젠은 2003년 설립돼 18년간의 연구개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프리미엄 비데 전문 기업이다. 전세계 32개국에 한국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비데를 수출하고 있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식품의약품안전처 의료기기 인증을 획득했을 뿐 아니라 미국, 영국, 호주, 독일 등 전세계 각국에서 20여개의 특허와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kja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