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커피, '딸기 듬뿍' 신메뉴 출시
메가커피, '딸기 듬뿍' 신메뉴 출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2.01.20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의 즐거움' 테마 딸기놀라 등 5종 판매
메가커피의 딸기 신메뉴와 떠먹는 케이크. [사진=메가엠지씨커피]
메가커피의 딸기 신메뉴와 떠먹는 케이크. [사진=메가엠지씨커피]

메가엠지씨커피(이하 메가커피)는 20일 ‘봄의 즐거움(Pleasure of Spring)’이란 주제 아래 딸기를 활용한 다양한 시즌메뉴를 출시했다. 

메가커피가 이번에 선보인 딸기 시즌메뉴는 △딸기놀라 요거트 프라페 △한컵 딸기놀라 △딸기라떼 △스크류 티플레저 △떠먹는 딸기치즈 케이크 등 5종이다.  

이중 딸기놀라 요거트 프라페는 딸기 과육과 그래놀라가 조화롭게 씹히는 딸기 요거트 프라페 음료다. 한컵 딸기놀라는 꿀을 곁들인 그래놀라와 생딸기, 우유가 한 컵에 담겨 나오는 메뉴로서 간단하게 식사를 대체할 수 있다. 

딸기라떼의 경우 국산 딸기가 듬뿍 들어간 음료로서 메가커피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다. 스크류 티플레저는 애플티와 딸기가 어우러진 티블렌딩 음료다. 

떠먹는 딸기치즈 케이크는 크림치즈가 들어간 생크림에 딸기 콩포트와 생딸기 토핑이 어우러진 딸기치즈 케이크다.  

메가커피는 이와 함께 디저트 라인업 강화 차원에서 ‘떠먹는 케이크’ 3종을 상시 메뉴로 함께 선보인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매년 딸기 시즌메뉴가 큰 사랑을 받은 만큼 올해도 차별화된 다양함을 느낄 수 있도록 딸기 메뉴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메가커피는 이번 딸기 시즌메뉴 출시를 기념해 ‘깜짝 할인 쿠폰’, ‘구매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