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 메타버스서 영어공부…'VISANG 영어랜드' 오픈
비상교육, 메타버스서 영어공부…'VISANG 영어랜드' 오픈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2.01.17 0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타버스 속 'VISANG 영어랜드'.[사진=비상교육]
메타버스 속 'VISANG 영어랜드'.[사진=비상교육]

비상교육은 메타버스 플랫폼을 통해 비상의 영어교재를 체험할 수 있는 ‘성적이 비상하는 VISANG 영어랜드’를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비상교육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오프라인 전시장 방문이 어려운 시기에 걸맞게 메타버스를 활용한 가상공간에서의 전시공간 ‘VISANG 영어랜드’를 구현했다. 영어교재 전시회는 2월6일까지 열린다. 비상교재 홈페이지에 있는 VISANG 영어랜드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면 방문이 가능하다.

VISANG 영어랜드는 △Grammar Land(I See Grammar, 마법같은 블록구문 등) △Reading Land(READER'S BANK, 중등 수능독해 등) △VOCA Land(완자 VOCA PICK 등) △Listening Land(LISTENING TAPA 등) △Writing Land(Parody WRITING 등) 총 5개 주제로 구성됐다. 영역별로 조성된 전시관을 둘러보며 비상교육의 영어 교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체험 후엔 교재를 구매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또한 비상교육은 영어 교재 전시와 함께 다양한 주제의 라이브 강의를 진행한다. 오는 25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영어 교육 전문가의 강연이 열린다. 김주희 케이트리 대표가 ‘초등 영문법 어떻게 가르쳐야 할까’를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이유미 위원더영어학원 원장은 ‘중학생부터 시작하는 수능 영어 독해’를 주제로 중등 영어 독해 학습법을 제시한다.

27일 오후 8시에는 명문대에 진학한 선배 대학생들이 학습 노하우를 전달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이날 ‘고려대 선배가 알려주는 영어 공부 비법’과 ‘2022 수능 영어 1등급 공부 꿀팁’이라는 주제의 강연이 학부모와 학생들을 찾아간다. 모든 실시간 강의는 ‘VISANG 영어랜드’와 비상교육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최대찬 비상교육 출판 컴퍼니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서점을 비롯해 오프라인 전시공간 방문이 어려운 점을 고려해 영어교재를 온라인 공간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VISANG 영어랜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교재 전시뿐만 아니라 전문가 강연과 다양한 이벤트가 열리는 만큼 VISANG 영어랜드에서 유익한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kja33@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