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마이데이터' 서비스 리뉴얼
우리카드, '마이데이터' 서비스 리뉴얼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2.01.14 12: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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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업권 포인트 통합 관리·금융 캘린더 등 제공
(사진=우리카드)
(사진=우리카드)

우리카드가 더 편리해진 생활밀착형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리뉴얼 오픈했다. 

14일 우리카드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서비스는 지난해 6월 1차 출시한 마이데이터 운영을 통해 얻은 고객 니즈를 토대로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자산관리 항목을 추가해 고도화했다. 데이터 연결 방식을 'Open API'로 도입해 보다 편리하고 안정적인 자산 연동을 제공한다.

기본적인 자산, 소비 현황뿐만 아니라 고객의 금융 생활 및 안정적인 자산 운영을 위한 서비스를 포함했다. 

간편결제, 쇼핑몰 포인트 등 전체 업권의 포인트를 관리해 주는 '전업권 포인트 통합 관리 서비스'와 카드 결제액, 보험료 등 고정지출을 알려 주는 '금융 캘린더 서비스', 유사 고객군 내 지출 개선 필요영역 안내 '이자 계산기', '나의 목표 관리' 등을 제공한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내달 4일까지 마이데이터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우리WON꿀머니 증정 이벤트도 연다. 정보제공 기관 1개 연결 시 5000포인트, 2개 이상 연결 시 8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마케팅 동의 시 추가로 2000포인트로 최대 1만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기존 고객은 2개 기관 이상 연결 또는 마케팅 동의 시 최대 5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 서비스 출시를 시작으로 고객의 생활에 직접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지속적으로 서비스가 추가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