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교육 스스로학습시스템,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재능교육 스스로학습시스템,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1.14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에게 필요한 학습 콘텐츠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
시상식에 참여한 재능e아카데미 백규태 대표(오른쪽)가 한국경제신문 김수찬 국장과 함께 무대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재능교육]
시상식에 참여한 재능e아카데미 백규태 대표(오른쪽)가 한국경제신문 김수찬 국장과 함께 무대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재능교육]

재능교육의 ‘스스로학습시스템’이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관하는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학습지 부문에서 14년 연속 수상했다.

재능교육의 '스스로학습시스템'은 학습지 부문에 14년 연속 대상으로 선정되며 '퍼스트클래스 브랜드'에 이름을 올렸다고 14일 밝혔다. 본 시상식에서 10년 이상 수상 브랜드로 지속 선정될 경우에는 ‘퍼스트클래스 브랜드’로 지정된다.

‘스스로학습시스템’은 재능교육의 철학을 구현하는 스스로학습법의 한 요소로써 개인별∙능력별 완전학습을 실현하는 지능형 적응 학습관리 체계 및 프로세스를 말한다. 적응형 진단평가와 지능형 진단처방시스템에 의한 진도결정 및 프로그램식 스스로학습 콘텐츠로 구성돼 있다. 이를 통해 학습자는 스스로 공부하며, 진도 상담을 거쳐 최종 등급의 학습을 마치게 된다.

수상에 나선 재능e아카데미 백규태 대표는 “2022년 교육 업계를 이끌어갈 대표 브랜드로 재능교육의 스스로학습시스템을 선정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며 "급변하는 교육 환경에 발맞춰 AI와 에듀테크 기반으로 스스로학습시스템을 진화시킴으로써 고객에게 꼭 필요한 학습 콘텐츠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올해 20회를 맞이하는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각 산업군별 2022년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인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선정,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시상식이다.

이번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지난 11월 1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 전국 소비자조사와 전문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약 38만여 명의 소비자가 참여하는 소비자 평가를 통해 2022년을 이끌어 갈 퍼스트브랜드를 선정했다.

youn@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