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LCK 공식 스폰서 활동…"게임 보고 치킨 뜯고"
BBQ, LCK 공식 스폰서 활동…"게임 보고 치킨 뜯고"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2.01.13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로 롤파크 내 푸드코트 마련…MZ세대 소통 강화
LCK 아레나 경기장 옆 매장에서 소비자들이 주문한 BBQ 치킨을 기다리고 있다. [사진=제너시스비비큐]
LCK 아레나 경기장 옆 매장에서 소비자들이 주문한 BBQ 치킨을 기다리고 있다. [사진=제너시스비비큐]

BBQ치킨을 운영하는 제너시스비비큐(회장 윤홍근)는 2030 MZ세대 소비자와 소통을 위해 인기 온라인게임 대회 ‘LCK(League of Legends Champions Korea)’ 공식 스폰서로 활동한다고 13일 밝혔다. 

LCK는 세계 최대 e(이)스포츠인 리그오브레전드(LoL) 대회다. 지난 2012년부터 개최돼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했다. BBQ는 LCK의 공식 후원사로서 2년 간 경기 방송 내 광고와 롤파크 내 브랜드 노출, 콘텐츠 제작·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BBQ는 특히 이번 후원의 일환으로 LCK 경기를 치르는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3층에 위치한 롤파크(LOL Park) 내에 푸드코트를 마련해 LCK 관람객이 BBQ치킨을 즐기며 관람의 재미를 더할 수 있도록 한다. 

푸드코트는 총 110석으로 경기장 입장 관중 287석의 약 40%를 수용할 수 있는 규모다. 치킨뿐만 아니라 수제맥주와 커피 등 제너시스BBQ 그룹 산하의 다양한 외식 브랜드 메뉴를 맛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BBQ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LCK를 공식 후원해 기쁘다”며 “2022 LCK 경기를 기다려온 많은 e스포츠 팬과 롤파크를 찾는 MZ세대 고객들이 경기를 즐기면서 BBQ와 함께 더 큰 감동과 즐거움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