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설 선물세트 출시…프리미엄·건강 집중
신라호텔, 설 선물세트 출시…프리미엄·건강 집중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2.01.12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급 설화한우·송로버섯·밀키트 등 '풍성'
신라호텔이 설 선물세트로 선보이는 최고급 '설화한우 스페셜' [사진=호텔신라]
신라호텔이 설 선물세트로 선보이는 최고급 '설화한우 스페셜' [사진=호텔신라]

신라호텔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프리미엄’과 ‘건강’에 집중한 ‘2022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신라호텔은 이번에 한우·굴비 등 베스트셀러뿐만 아니라 송로버섯·자연송이 등 진귀한 식재료를 활용해 길어지는 코로나19에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선물세트를 중점적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명절선물 중 가장 인기가 좋은 한우의 경우 총 17종의 설 선물세트로 선보였다. 이중 최고급인 ‘설화한우 스페셜’은 1++ 등급 중에서도 마블링 스코어가 가장 높은 한우만으로 구성한 상품이다. 

‘세계 3대 진미’로 알려진 송로버섯을 활용한 식재료를 하나로 엮은 ‘프리미엄 고메’ 선물세트도 마련됐다. 송로버섯은 소량만으로도 요리 풍미를 풍성하게 할 뿐 아니라 영양 성분이 뛰어나지만 개체 수가 적어 ‘땅속의 다이아몬드’라고 불린다. 프리미엄 고메는 송로버섯을 활용한 올리브오일·머스터드소스·바질페스토·치즈크림소스·올리브소스 등을 세트상품으로 구성했다. 

또한 올해 처음으로 ‘프리미엄 밀키트(Meal-kit, 식사키트)’를 명절 선물세트로 출시했다. 신라호텔은 지난해 11월 ‘집에서 즐기는 호텔 파인 다이닝’을 콘셉트로 프리미엄 밀키트를 선보인 바 있다. ‘프리미엄 떡갈비 밀키트’의 경우 미국의 CAB(Certified Angus Beef)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블랙 앵거스 비프 갈비 원육에 호텔 셰프의 레시피를 더했다.
 
한편 신라호텔의 설 선물세트는 이달 24일까지 주문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신라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