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 브랜드 비젼, '앰버골드 논스틱 IH 프라이팬' 6종 세트 출시
코렐 브랜드 비젼, '앰버골드 논스틱 IH 프라이팬' 6종 세트 출시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2.01.12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스토아 홈쇼핑 단독 론칭 방송​
비젼 앰버골드 논스틱 IH 프라이팬. [사진=코렐 브랜드]
비젼 앰버골드 논스틱 IH 프라이팬. [사진=코렐 브랜드]

코렐 브랜드의 쿡웨어 브랜드 비젼(Visions)은 ‘앰버골드 논스틱 IH 프라이팬’ 6종 세트를 선보이고 SK스토아 단독 론칭방송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앰버골드 논스틱 IH 프라이팬’은 전문가용 코팅 소재와 실크웨어 논스틱 코팅을 적용한 제품이다. 제품은 열전도율이 뛰어나 조리시간을 단축한다. 논스틱 코팅은 내마모성 테스트를 통과해 각종 스크래치나 마모에 강하다. 소비자는 적은 양의 기름으로도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다.

‘앰버골드 논스틱 IH 프라이팬’은 단단한 포지도 알루미늄으로 인덕션부터 가스레인지까지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다. 제품은 내부 코팅으로 세척이 편리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손잡이는 안정적이고 편안한 그립감을 갖춰 조리 시 손이나 손목에 무리가 적다. 제품은 열에 강한 베어클라이트 실리콘 코팅을 적용해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코렐 브랜드는 이번 SK스토아 론칭 방송에서 △26센티미터(㎝)·28㎝ 프라이팬 △24㎝·28㎝ 웍팬 △내열 유리 뚜껑 24㎝·28㎝ 등 6종 세트를 선보인다.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일시불 1만원 할인과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김소영 코렐 브랜드 마케팅상무는 “새해를 맞아 요리를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강력한 내구성과 완벽한 코팅력의 비젼 앰버골드 논스틱 IH 프라이팬 6종 세트 선보였다”며 “세련된 색상과 디자인을 갖춘 앰버골드 논스틱 IH 프라이팬 6종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fro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