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멕스, 설맞이 전국 대형마트 최대 50% 할인 행사
코멕스, 설맞이 전국 대형마트 최대 50% 할인 행사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2.01.12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쇼핑 SK스토아 특별 기획전 진행
코멕스 설맞이 전국 대형마트·홈쇼핑 최대 50% 제품 할인 이벤트. [이미지=코멕스산업]
코멕스 설맞이 전국 대형마트·홈쇼핑 최대 50% 제품 할인 이벤트. [이미지=코멕스산업]

코멕스산업(코멕스)은 설날을 맞아 2월 한 달간 전국 롯데마트·이마트·홈플러스와 홈쇼핑 SK스토아에서 최대 5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코멕스는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명절 음식 준비와 보관에 유용한 전용 용기·위생장갑·고무장갑·위생백 등 다양한 주방용품을 풍성한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코멕스는 롯데마트에서 오는 2월 2일까지 명절 음식 보관에 유용한 용기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코멕스는 지난 6일부터 설 특별 기획 상품으로 ‘채반이 있는 음식보관용기(대)’와 ‘채반이 있는 모듬전 보관용기’를 할인 판매한다. 제품은 모두 채반이 내장돼 남은 명절 음식 보관에 용이하다. 제품은 냉장 보관 시 생기는 수분이 채반 아래로 빠져 신선하게 오래 보관할 수 있고 냉동된 식재료도 용기에서 쉽게 분리 가능하다. 코멕스는 20일부터 2월 2일까지는 높은 내열온도를 갖춘 ‘오븐글라스’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코멕스는 홈플러스에서 2월 2일까지 다양한 주방용품을 선보인다. 코멕스는 △스테디셀러 밀폐용기 ‘바이오킵스’ △600℃의 높은 내열온도를 갖춘 ‘오븐글라스’ △씰타입 ‘냉장냉동전용용기’ △가볍고 휴대성 좋은 ‘파스텔간편용기’ 등을 할인 판매한다. 소비자는 남은 명절 음식을 데우거나 조리하기 좋은 전자레인지 조리용기 ‘지금은 렌지타임’과 다양한 보온보냉병류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코멕스는 이마트에서도 1월13일부터 1월26일까지 명절 음식 준비에 유용한 주방소모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코멕스는 △실속형 다용도 위생장갑 △안심다용도백 △면코팅 고무장갑 마이사이즈(민트) △코멕스 고무장갑 △시크릿블랙위생백 미니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아울러 코멕스는 안방에서 안전하고 간편하게 대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홈쇼핑 기획전도 준비했다. 코멕스는 1월13일 SK스토아에서 오후 2시36분부터 코멕스 대표 제품인 ‘틸리카스’ 밀폐용기 14종과 쌀통·잡곡통까지 총 16종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코멕스 틸리카스 밀폐용기는 감각적인 패턴으로 멋스러운 주방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코멕스 관계자는 “명절을 맞아 코멕스의 밀폐용기와 다양한 주방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할인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주방용품을 장만하고 희망찬 임인년 새해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fro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