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보험재단, 수민과 청춘들의 위로와 성장 돕는 음원 '서랍' 공개
생명보험재단, 수민과 청춘들의 위로와 성장 돕는 음원 '서랍' 공개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2.01.1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원 '서랍' 앨범 재킷. (사진=생명보험재단)
음원 '서랍' 앨범 재킷. (사진=생명보험재단)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이 밀레니얼 세대의 대표적인 네오 케이팝 뮤지션 수민과 함께 ‘PLAYLIFE’의 '서랍' 음원을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생명보험재단 플레이라이프는 국내 최초 콘텐츠형 사회공헌 플랫폼으로 청년들의 마음 성장을 위해 음원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왔다.

이번에 발표한 서랍은 일상에 지쳐 자신을 뒤로한 채 하루를 살아가기 바쁜 청년들에게 현재의 자신을 일궈낸 소중한 추억과 경험을 되돌아보며 더욱 단단한 내면을 가꿀 수 있도록 용기를 전하는 곡이다.

수민의 자전적인 경험에 기반한 가사와 서정적이면서도 몽환적인 멜로디, 수민만의 개성 넘치는 보이스가 어우러져 깊은 여운을 남긴다. 해당 음원은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PLAYLIFE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생명보험재단은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함께 공개함으로써 비슷한 아픔을 겪고 있을 청년들에게 진심이 담긴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플레이라이프 사업의 의미를 더했다.

또한 오는 13일에는 서랍 음원 제작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와 아티스트 수민의 마음 성장 이야기를 인터뷰 콘텐츠로 공개할 예정이다. 플레이라이프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종서 생명보험재단 이사장은 "때로는 백 마디 말 보다 한 곡의 노래가 더 큰 울림과 위안을 전한다"며 "플레이라이프의 마음 성장 콘텐츠를 통해 코로나19, 취업난 등 예측 불가능한 상황으로 인한 불안감에 힘들어 할 청년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하고 그들이 마음의 힘을 기를 수 있도록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