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헤라, 제페토에 브랜드 공식 팝업 오픈
아모레퍼시픽 헤라, 제페토에 브랜드 공식 팝업 오픈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01.07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시로켓 컬렉션' 가상 세계관으로 구성
제페토 내 헤라 팝업스토어 내부[이미지=아모레퍼시픽]
제페토 내 헤라 팝업스토어 내부[이미지=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네이버제트 서비스의 아시아 최대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와 손잡고 브랜드 공식 팝업 공간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헤라의 한정판 ‘위시로켓 컬렉션’의 가상 세계관으로 구성됐다. 제페토 한강공원에 불시착한 희망행성의 위시로켓 내부는 일러스트 아티스트 방상호 작가의 시선으로 담아낸 서울의 모습에 희망과 관련된 오브제를 가득 채웠다.

특히 위시로켓 컬렉션만의 독특한 아이덴티티를 담은 메이크업존, 포토존, 무중력 서재 공간 등 3개의 디지털 인터랙티브 공간에서는 이번 컬렉션 제품을 가상으로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다.

한편 제페토 헤라 팝업스토어에서는 오는 20일까지 ‘Wish You Good Luck Challenge’ 이벤트가 진행된다. 2022년 나의 소원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