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평택 냉동창고 화재 소방관 순직에 "헌신 걸맞은 보호대책 필요"
윤석열, 평택 냉동창고 화재 소방관 순직에 "헌신 걸맞은 보호대책 필요"
  • 강민정 기자
  • 승인 2022.01.06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복되는 소방안전사고 반복에 마음 무거워"
"향후 출범 정부서 해결 과제… 안전조치 매진"
(서울=연합뉴스) 하사헌 기자 =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가 6일 서울 여의도 중앙 당사에서 ‘신도시 재정비’ 정책공약 발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2022.1.6 [국회사진기자단]    toadboy@yna.co.kr (끝)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후보가 6일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신도시 재정비’ 정책공약 발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후보가 6일 경기 평택 냉동창고 화재현장에서 진화 활동을 펴던 소방관 3명이 순직한 것과 관련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한 밤낮 없는 헌신에 걸맞은 보호대책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윤 후보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마음이 무너진다. 고인의 명복을 빌며 유가족 분들에게 깊은 위로를 전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반복되는 소방안전사고에 마음이 무겁다"며 "앞으로 출범할 정부에서 반드시 해결해야 할 과제"라고 후속 조치 마련을 촉구했다.

윤 후보는 "순직하신 소방영웅들의 희생을 결코 잊지 않겠다"며 "국민을 지키고 구조하는 분들의 충분한 안전조치에 매진하겠다"고 강조했다.

mjkang@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