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EORY', '웹어워드코리아' 생활쇼핑몰 분야 대상
대교 'EORY', '웹어워드코리아' 생활쇼핑몰 분야 대상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2.01.03 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교 'EORY' 메인 화면.[사진=대교]
대교 'EORY' 메인 화면.[사진=대교]

대교는 생활 큐레이션 이커머스 브랜드 ‘EORY(이오리)’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EA)가 주최한 '웹어워드코리아 2021'에서 생활쇼핑몰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4000여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 평가 시상식이다.

이오리는 ‘이로운 생활 큐레이션’을 콘셉트로 친근하고 포근한 브랜드 이미지와 제품을 접목한 스토리텔링 방식의 디자인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PC와 모바일 각각의 환경에서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UX(사용자 경험)와 UI(사용자 환경)로 고객중심 쇼핑몰을 구축했다는 점에서 좋은 점수를 받았다.

대교 관계자는 “이오리의 감성을 고스란히 전달하기 위한 노력이 웹어워드코리아 시상식에서 대상 수상으로 이어져 기쁘다”며 “앞으로도 이오리 브랜드는 소비와 경험이 만나는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교의 첫 이커머스 브랜드 이오리는 배움의 가치를 확장해 작은 변화로 삶의 가치를 더하는 생활 큐레이션과 전문가와 함께하는 생활 세션을 통해 이로운 생활을 제안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ja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