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신년사] 윤석열 "임인년, 국민의힘으로 대한민국 새롭게"
[2022 신년사] 윤석열 "임인년, 국민의힘으로 대한민국 새롭게"
  • 강민정 기자
  • 승인 2021.12.31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제 활력·국민 안전 보호·공정과 상식 바로 서는 대한민국 돼야"
"오직 국민만 바라보며 국민 행복한 새로운 대한민국 길 열 것"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후보 (사진=국민의힘 선대위)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후보가 30일 "임인년 새해는 위대한 국민의 힘으로 희망의 대한민국을 새롭게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다.

윤 후보는 이날 신년사에서 "경제가 다시 활력을 찾는 역동적인 대한민국, 국민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든든한 대한민국, 공정과 상식이 바로 서는 정의로운 대한민국으로 우리 국민의 삶이 더욱 행복하고 풍성해지게 해야 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2022년 임인년을 밝히는 희망의 태양이 솟았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라"며 "올 한 해 그 어느 해보다 우리 국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격려했다.

그러면서 "지난 한 해는 우리 모두에게 참으로 힘들고 어려웠던 시간"이라며 "코로나는 여전히 끝이 보이지 않은 채 우리의 삶을 위협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또 "집값이 폭등하고 물가도 많이 올랐다. 세금도 크게 늘어나 하루하루의 삶이 참으로 고단했다"면서 "무엇보다도 우리 사회에 공정과 정의가 실종되고 불신과 갈등의 폭이 깊어졌다"고 우려했다.

윤 후보는 "나와 국민의힘은 오직 국민만 바라보고, 국민이 행복한 새로운 대한민국의 길을 열겠다"며 "존경하고 사랑하는 국민 여러분, 임인년 새해에는 호랑이의 우렁찬 기운을 받아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 늘 행복과 웃음이 가득하시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mj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