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해외직구라인지서 브랜드 이벤트
하나카드, 해외직구라인지서 브랜드 이벤트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1.12.09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10% 하나머니 지급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가 해외서비스 전용 플랫폼 'G.Lab(지랩)' 해외직구라운지에서 직구 브랜드 스페셜 이벤트를 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하나카드 해외직구라운지 지랩에서는 미국·유럽 브랜드 직구 대전이 열린다. 25개 브랜드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을 합산해 10%를 하나머니로 돌려주는 이벤트(최대 3만하나머니)다. 대상 쇼핑몰은 △띠어리 △마쥬 △제이크루 △갭 △배쓰앤바디웍스 △빅토리아스시크릿 등이다. 

이외에도 △아마존 △알리익스프레스 △이베이 △큐텐 △타오바오 △아이허브 △마이테레사 △매치스패션 △마이테레사 △네타포르테 △파페치 △육스 △24S △SSENSE △샵밥 △메이시즈 △블루밍데일스 등 하나카드 지랩을 거쳐 구매하면 Top20 쇼핑몰에서 상시 프로모션,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을 합산해 10% 하나머니 적립(최대 3만하나머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미배송·파손·반품 3가지 부분에 대해 1인당 최대 100만원까지 무료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해외 직구 보험 무료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 선착순 3000명에게 아이포터 등의 배송대행 서비스에 대해 15달러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13일부터 16일에는 알리익스프레스 연말 브랜드세일 즉시할인 프로모션도 예정돼 있다. 전 세계 아마존을 대상으로 한 더블적립 프로모션 이벤트는 24일부터 31일까지 마련됐다.

하나카드 글로벌사업섹션 관계자는 "올 한 해 동안 수고했던 나 자신과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해외에는 나가지 못해도 직구로 선물하자"라는 테마로 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하나카드 해외직구라운지가 더 알뜰하고 안전한 직구를 원하는 손님들과 함께하는 플랫폼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