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해진 국회의원, 전국 이·통장연합회 ‘창녕군지회 회장단’과 간담회 가져
조해진 국회의원, 전국 이·통장연합회 ‘창녕군지회 회장단’과 간담회 가져
  • 박재영 기자
  • 승인 2021.12.06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정우 군수 휴일 잊은 채 조 의원과 지역현안 건의사항 해결방안 모색
사진 창녕군
사진 창녕군

경남 창녕군은 지난 4일 군청 군정회의실에서 국회 교육위원장인 조해진 의원(국민의힘, 밀양․의령․함안․창녕)이 전국 이통장연합회 창녕군지회와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조해진 의원이 한정우 군수와 창녕군민들을 위해 봉사하고 있는 창녕군 14개 읍·면 이장협의회 회장, 총무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현안 사업에 대한 인식을 공유하기 위해 주민들의 건의사항 등 지역발전 과제 등을 청취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창녕군지회는 ‘창녕읍 문화복지시설 건립, 국도 67호선 4차선 확장사업 ‘제6차 국도․국지도 건설계획’ 반영, 계성면 광계교 재가설사업, 우강 양․배수장 장옥 리모델링’ 등 현안사업 등을 건의했다.

이에 조해진 의원은 “한정우 군수와 협력해 빠른 시일 내에 지역 내 꼭 필요한 현안 사업들이 조속히 추진될 수 있도록 사업비 확보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정우 군수는 “이장협의회 건의사항들에 대해 구체적으로 실행 가능한 대안을 마련하겠다. 조해진 의원과 긴밀히 협력해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신아일보] 박재영 기자

 

 

 

pjyoung0077@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