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MZ세대 취향저격 새 광고 공개
맘스터치, MZ세대 취향저격 새 광고 공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12.02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킨 주제 예측불허 전개, 유머러스한 화법 특징
송중기·유재명·장영남·조민수 등 인기배우 출연
맘스터치 새 광고 '엄마를 찾아서' [사진=맘스터치]
맘스터치 새 광고 '엄마를 찾아서' [사진=맘스터치]

맘스터치는 역대급 스케일의 광고 영상을 선보이고 주 타깃인 MZ세대와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맘스터치는 새 광고 캠페인 ‘엄마를 찾아서’ 영상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공개된 ‘엄마를 찾아서’ 영상에서 맘스터치는 엄마의 정성과 손길이 담긴 맛있는 치킨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예측불허의 전개와 유머러스한 화법으로 풀어냈다.

영상은 ‘맘스터치가 진짜 엄마의 맛을 찾기 위한 여정을 떠난다’는 콘셉트에 전속 모델인 송중기를 필두로 조민수와 정웅인, 유재명, 박호산, 장영남, 염혜란 등 배우들이 참여했다. 

광고 제작사 감독으로 분한 송중기는 맘스터치 임직원들에게 기존 치킨 광고의 클리셰에서 벗어난 새로운 광고 기획을 제안한다. 파격적인 3편의 광고 시리즈와 임직원들의 찬반 논쟁, 예상치 못한 결말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맘스터치의 새 광고 캠페인은 일부러 찾아보는 광고로 유명한 ‘돌고래유괴단’이 제작을 맡았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앞으로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방식을 치열하게 고민하고 꾸준한 소통을 이어가며 고객 중심의 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맘스터치의 엄마를 찾아서는 홈페이지와 전국 매장에 비치된 포스터, 영화 티켓(전단지) QR코드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이달 15일까지 맘스터치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영상 감상평을 댓글로 남긴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