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홈카페 '블렌딩 티' 신제품 출시
이디야커피, 홈카페 '블렌딩 티' 신제품 출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12.02 0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레시그린티 등 6종 2일부터 판매
새로 선보인 이디야커피의 블렌딩 티 6종. [사진=이디야커피]
새로 선보인 이디야커피의 블렌딩 티 6종.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겨울시즌을 맞아 2일부터 홈카페에 제격인 블렌딩 티(TEA) 6종을 판매한다.

이날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블렌딩 티는 다양한 원재료를 혼합해 복합적인 향미를 즐길 수 있는 차음료 제품이다. 

이디야가 새롭게 내놓은 블렌딩 티 6종은 △프레시그린티 △피치얼그레이 △스프링캐모마일 △퓨어페퍼민트 △그린루이보스 △샤인히비스커스다.

프레시그린티는 어린잎 녹차와 시트러스 향을 블렌딩해 싱그럽고 부드러운 맛의 그린티 제품이다. 피치얼그레이는 복숭아의 달콤한 향과 홍차의 진한 풍미가 조화롭고, 스프링캐모마일은 캐모마일과 루이보스에 상큼한 레몬그라스향이 더해진 음료다. 

퓨어페퍼민트는 여린 페퍼민트의 깔끔한 청량함, 그린루이보스는 복숭아 향에 루이보스의 깔끔한 풍미를 더했다. 샤인히비스커스는 사과와 오렌지, 패션후르츠 등 풍부한 과일향으로 기분 좋은 새콤달콤함을 표현했다. 

특히 스프링캐모마일과 퓨어페퍼민트, 그린루이보스, 샤인히비스커스는 논카페인 음료로 카페인에 민감한 소비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김주예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장은 "소비자들이 다양한 티를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구성의 블렌딩 티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이디야커피 만의 정체성을 담은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이달 15일까지 티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경품 증정 프로모션을 한다. 티 신제품 음료 구매와 함께 적립 후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를 완료한 멤버스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MD 티 랜덤 3종세트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 마지막 주에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