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 12월22일까지 신진작가 응원 이벤트
신한금융, 12월22일까지 신진작가 응원 이벤트
  • 배태호 기자
  • 승인 2021.11.30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플러스×서울옥션 만원의 행복' 진행

신한금융그룹의 원(One)신한 금융플랫폼 '신한플러스'가 오는 12월1일부터 22일까지 서울옥션과 함께 신진작가 응원 이벤트 '신한플러스×서울옥션 만원의 행복'을 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미술품 등 대체투자자산에 대한 고객 관심을 반영하고, 미술품 판매 활로 개척이 필요한 신진작가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신한금융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한플러스 고객에게 △신진작가 추천 투표 참여 시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경매 낙찰금을 신한카드 결제시 1.0% 캐시백 (1인 1회, 최대 1만원 한정) 및 커피 쿠폰 2매 지급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서울옥션 정회원 자격(1년, 20만원 상당) 부여 등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신한금융은 신한플러스 고객이 이벤트 참여 작가들의 대표작을 감상할 수 있도록 신한은행 디지로그 서소문지점 상상갤러리에서 '디지털 전시회'도 연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진 작가들을 지원하는 동시에 미술품에 관심이 많은 MZ 세대 등 신한플러스 고객들에게 미술과 관련된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한플러스는 신한은행 SOL, 신한카드의 pLay, 신한금융투자의 신한알파, 신한라이프의 스마트창구 앱에 탑재되어 있어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신한금융의 앱에서 이탈 없이 은행, 카드, 증권, 라이프의 금융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금융권 최초의 One-Stop 금융플랫폼으로서 다양한 제휴 서비스 및 신한금융그룹 통합 리워드를 제공하고 있다. 

bth7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