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남양주시노인복지관 사업성과보고회 개최
2021년 남양주시노인복지관 사업성과보고회 개최
  • 정원영 기자
  • 승인 2021.11.30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남양주시노인복지관은 2021년 한해동안의 성과를 보고하는 사업성과보고회를 11월29일 4층 강당에서 진행하였다.

이번 사업성과보고회는 1부 기념식에 유공자 상패 수여, 사업 성과보고, 활동영상, 이용자 대표 소감발표로 진행되었으며, 2부 축하공연으로 시니어전문봉사 행복드림마술단, 춤고운동아리, 그레잇통기타 동아리에서 준비해 멋진 공연으로 마무리되었다.

또 사진반, 미술반, 한글서예반에서 한해동의 만들어진 작품을 전시하는 '배움의 날개를 펴다' 전시회도 개최되어 12월17일까지 남양주시노인복지관 1층 체조실에서 상시 개방될 예정이다.

 

이날 이용자 대표로 소감을 발표한 김*희(여/75세) 어르신은 “봉사정신을 선도하는 동네 할머니로써, 남을 위해 무엇을 할까 생각하는 인생을 살아야겠다”는 다짐을 하는 한해였다고 말했으며, 호*민(여/81세) 어르신은 "무엇이든 긍정적인 생각으로 활동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해주었다.

복지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활동이 주춤한 시점에서 안전하게 비대면 활동을 하며 일궈낸 성과를 모두와 함께 공유하는 시간이 되었으며, 앞으로도 남양주시노인복지관은 지역 어르신들이 선배시민으로써 지역사회에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wonyoung55@hanmail.net